이벤트 VAT 별도

  • 매몰법 500,000원 700,000원 예약
  • 부분절개법 600,000원 1,000,000원 예약
  • 절개법 800,000원 1,200,000원 예약

시술안내

주의사항

눈성형 수술 전 주의사항

- 수술 전 특이체질, 임신, 복용중인 약물이 있는 경우 담당 코디님이나 의사 선생님에게 꼭 말씀해주세요.
- 수술 6시간 전 물, 껌, 사탕 등 입으로 들어가는 식품을 섭취하지 않습니다.
- 수술 당일 고열이나 복통 등의 증상은 수술이 불가할 수 있으니 증상 발생 시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 수술 당일 전신 샤워를 하시고 액세서리, 매니큐어, 콘택트 렌즈 등은 미리 제거합니다.
- 수술 당일 내원 시에는 입고 벗기 편한 옷으로 셔츠나 트임이나 지퍼가 있는 옷을 입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.

눈성형 수술 후 주의 사항

- 1주일간 눈 주위 상처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주의해주세요.
- 처방된 약은 번거롭더라도 정해진 시간에 정확히 복용해야 합니다.
- 렌즈는 수술 후 약 3~5일 이상 끼지 않아야 하며 한 달 가량 안경을 착용하도록 권장합니다.
- 수술 후 1달은 술, 담배, 심한 운동, 사우나는 삼가해야 합니다.
- 매몰법, 부분절개법은 실밥을 뽑고 가벼운 샤워가 가능하며, 절개법을 하신 경우는 실밥을 뽑고 48시간이 지난 후에 샤워하는 것이 좋습니다.
- 상처에 물이 닿지 않도록 세안을 하시고 물이 닿으면 세안 후 과산화수소와 면봉을 이용해서 살짝 그 부위를 소독하는 정도면 충분합니다.

*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인 출혈, 감염,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.
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! Click! 카카오톡으로 @밴스의원 노원점빠른 상담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!